QUICK BANNER
대전대학교 HRC
HRC 신입생생활관
- TEL. (042) 280-4936~7
- FAX. 042.280.4939
HRC 재학생생활관
- TEL. (042) 280-2990
- FAX. 042.280.2998
위치. 34520 대전광역시 동구 대학로 62
공지사항
-
2023학년도 HRC 신입생생활관 합격자 조회 바로가기
합격자 확인 바로가기 :https://ews.dju.ac.kr/BSLogin.do *호실 확인 방법 : 배정된 호실번호에서 앞 2자리는 건물번호 26(하트홀), 27(하모니홀)ex) 260212 = 하트홀 2층 12호 / 271010 = 하모니홀 10층 10호1. 입실 안내 가. 입실일 : 2023.02.24.(금) ~ 이후 자유 입실 나. 이 외 입실 준비물 및 준비 서류는 2월 중 공지구분날짜입실 가능 시간평일2023.02.24.(금)10:00 ~ 20:00 주말2023.02.25.(토) ~ 02.26.(일)10:00 ~ 20:00기타 안내사항∎2월 25, 26일 제외 주말은 14시 이후 입실 가능∎점심시간(12:00 ~ 13:00)은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2. 납부 안내 가. 납부일 : 2023.01.18.(수) 15:00 ~ 01.20.(금) 16:00 나. 납부 기간 내 미납시 불합격 처리 됩니다. 다. 납부확인서는 납부 약 1시간 후 합격자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3. 환불 안내 가. 2023학년도 1학기 개시일(2023.03.01.)전 : 전액환불 나. 2023학년도 1학기 개시일(2023.03.01.)이후 : HRC 학생수칙에 의거하여 환불 *입실 여부와 관계없이 1학기 개시일(2023.03.01.) 날짜를 기준으로 환불금액 계산 4. HRC 호실 관련 영상 확인 가. HRC 생활 안내사항 : 신입생을 위한 대전대학교 기숙사 소개- YouTube 나. HRC 호실 미리보기 : 대전대학교HRC룸투어에 초대합니다!! - YouTube
2023.01 18 -
[HRC정보] 메타버스로 HRC를 미리 즐겨보세요!
HRC 메타버스 입장 링크 :https://zep.us/play/8rPKb5
2023.01 13 -
[HRC] 조교 모집 공고
2023.01 12 -
[모집] 2023학년도 1학기 HRC(신입생생활관) 모집 안내
2023학년도 신입생 HRC(생활관) 모집 안내 Ⅰ 선발일정구분수시 합격생정시 합격생신청기간2023. 1. 9.(월) 10:00 ~ 1. 13.(금) 18:002023. 02. 10.(금) 10:00 ~ 02.14.(화) 18:00신청방법대전대학교 HRC홈페이지에서 【HRC(생활관) 신청】 클릭선발방법 ▪ 남/여 학생별로 모집정원 배정 ▪ 대전대학교 합격차수(1순위) → 입학성적 총점(2순위)을 반영하여 선발▪ 희망 인실을 반영 선발하되 1지망, 2지망 생활관이 없을 경우 임의 배정▪대전권 학생도 신청가능합격자 발표2023. 01. 18.(수) 15:002023. 02. 15.(수) 15:00납부기간2023. 01. 18.(수) 15:00 ~ 01. 20.(금) 16:002023. 02. 15.(수) 15:00 ~ 02. 17.(금) 16:00추가합격자 발표2023. 01. 25.(수) 15:00-추가합격자 납부기간2023. 01. 25.(수) 15:00 ~ 01. 26.(목) 16:00- Ⅱ 입실(거주)기간가.HRC(생활관)의 입실(거주)기간은 본인 희망 및 결격사유가 없는 한 1년(1,2학기)까지 가능. (방학기간 제외) 나. 생활관비는 학기별 납부Ⅲ 생활관비 (한 학기 기준, 식비별도) 구분장애인실2인실4인실6인실생활관비83만원83만원50만원35만원프로그램 운영비10만원10만원10만원10만원※ HRC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일정기준 이수하면 HRC 프로그램 운영비는 전액 장학금으로 지급※ 군사학과는 위의 인실, 금액과 무관하며, 신청을 받은 후 전용 생활관(2생활관)으로 재배정 (∎홈페이지 신청 필수) Ⅳ 우선선발구분자격요건제출서류수시 최초 합격자2023학년도 대전대학교 수시 모집 최초 합격자-혜화리버럴아츠컬리지신입생 HRC 연계교육 시행과 관련 된 혜화리버럴아츠컬리지 신입생 중 희망자-국가보훈대상자국가보훈 기본법 제3조 제2호에 따른 국가보훈대상자로서국가보훈관계 법령에 따른 교육지원대상자대학입학 특별전형대상자 증명서 1부기초생활수급자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에 해당하는 수급자(수급권자)및 그 자녀수급자증명서 1부도서지역 거주자도서·벽지 교육진흥법 시행규칙 제2조에 따른도서지역 거주자주민등록등본 1부보호종료 아동보호자 없이 보호시설, 가정위탁지원센터, 생활종료자(만18세 이상으로 보호 종료된 자)보호종료확인서※HRC생활관리위원회에서 인정한 기타사유가 있는 학생에 한하여 우선선발 가능 ※ 제출 서류 : 2023. 1. 13(금) 18:00까지 본교 HRC운영팀으로 제출(방문·우편·팩스) / 정시 2023. 2. 14(화) 18:00 도착분까지(우편, 팩스 지출 후 필히 전화 확인 요망)- 주소 : (34520) 대전광역시 동구 대학로 62 제5생활관 HRC운영팀 (팩스 : 042-280-4939 / 전화 : 042-280-4936~7) Ⅴ 납부방법가. 신입생 : 본교 HRC홈페이지 - 합격조회 및 고지서 출력(수험번호, 성명) – 가상계좌 Ⅵ 입실일 : 2023. 02. 24.(금) ~ 02. 26.(일)1. 입실 관련 세부 안내사항은 추후 HRC 홈페이지에 공지한 후 합격자에게 문자발송2. 입실 기간 중 HRC 학생 수칙을 적용하며 불이행 시 강제 퇴사 조치Ⅶ 식비(권장식) 안내 (※ 식비 관련 추가 공지 안내드립니다.) 구분권장식(선택)1식 식비 권장식 기준55식70식100식할인율3%6%10%5,500원(원 단위 반올림)권장식 비용293,430원361,900원495,000원1. 학기 중 식권은 타인에게 양도 가능하나 학기 종료 후 남은 식권에 대한 이월 및 환불이 불가하니 식수 선택 시 학기중에 모두사용 가능 여부 판단 후 선택 바람(본인 공강일 외출, 외박, 친구들과 학교 주변 식당 이용 또는 생활관 내편의점 및 배달음식 주문 등 생활관 식당을 이용하지 않는 여러 경우 등을 감안하여 선택) 2. 기존 학생별 1일 2식에 대한 제한 없음 (1일 식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식권 이용가능) 3. 해당 식권은 HRC생활관 식당에서 평일 점심 및 저녁만 이용 가능4. 조식 및 주말 운영은 신청 인원에 따라 별도 운영 여부 결정, 기본식수 인원 미달 시 운영이 불가함 [미운영 시생활관에서 3~5분 거리의 교내 다른 식당에서 식권 구입 후 이용 가능 (평일은 조식, 공휴일과주말은 점심, 저녁식사 가능)] Ⅷ 관비환불1. 환불기준 가. 2023학년도 1학기 개시일(2023. 03. 01.) 전 : 전액환불 나. 2023학년도 1학기 개시일(2023. 03. 01.) 이후 : HRC 학생 수칙에 의거하여 환불 2. 환불방법 : 환불요청서 작성 후 HRC운영팀으로 방문·우편·FAX(042-280-4939) 제출 ※ 환불요청서 다운로드 : HRC 홈페이지 – HRC 관련양식 – 신입생생활관 퇴실 및 환불신청서 양식 Ⅸ 내부 시설 안내1. 주거공간 : 2인실, 4인실, 6인실로 구성(호실별 개인별 책상·침대·옷장 제공)4. HRC 유튜브 안내 가. HRC 5생활관 유튜브[바로가기]: 대전대학교 기숙사 HRC - YouTube 나. 신입생을 위한 대전대학교기숙사소개 영상[바로가기]:신입생을 위한 대전대학교 기숙사 소개 - YouTube 다. 대전대학교 HRC 룸투어 영상[바로가기]: 대전대학교 HRC 룸투어에 초대합니다!! - YouTube
2022.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