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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대학교 HRC
HRC 신입생생활관
- TEL. (042) 280-4936~7
- FAX. 042.280.4939
HRC 재학생생활관
- TEL. (042) 280-2990
- FAX. 042.280.2998
위치. 34520 대전광역시 동구 대학로 62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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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2023학년도 재학생 동계방학개사 안내
2023학년도 재학생 동계방학개사 모집 안내Ⅰ동계방학개사 안내 : 하모니홀만 운영 1. 개사기간: 2023. 12. 28.(목) 10:00 ~ 2024. 02. 16.(금)2. 생활관 및 인원 구분Harmony Hall2인실4인실6인실남학생70명4명24명여학생70명4명24명총계140명8명48명※ 4인실 또는 6인실에 배정이 안된 경우 2인실 자동 배정Ⅱ동계방학개사 관비 안내1. 전체개사 학생: 개사 시작일(12/28)부터 종료일(02/16)까지 거주하는 학생입실기간구분일수(Ⓐ)1일 금액(Ⓑ)관비(Ⓐ*Ⓑ) 2023. 12. 28.(목) ~ 2024. 02. 16.(금)2인실50일8,000원400,000원4인실50일6,000원300,000원6인실50일4,000원200,000원2. 부분개사 학생: 개사기간 내 일부기간만 거주하는 학생입실기간구분일수(Ⓐ)1일 금액(Ⓑ)관비(Ⓐ*Ⓑ) 온라인으로 동계방학개사 신청 시기간구분에서 기간지정 선택 후희망하는 입실일과 퇴실일 입력2인실○○일8,000원8,000원*거주일수4인실○○일6,000원6,000원*거주일수6인실○○일4,000원4,000원*거주일수Ⅲ동계방학개사 신청 및 납부일정구분내용신청기간2023. 12. 01.(금) 10:00 ~ 12. 08.(금) 17:00신청방법(온라인 신청)대전대학교 홈페이지우측 상단의포털시스템 로그인▶상단 메뉴에서통합정보시스템클릭▶좌측 하단의HRC·생활관 선택 후입사신청(방학개사)클릭※ 자주 묻는 QAQ : 기간구분에서 전체기간과 기간지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A : 개사 시작일(12/28)부터 종료일(02/16)까지 거주하고자 하는 학생은 전체기간,개사기간 중 일부기간만 거주하고자 하는 학생은 기간지정 선택 후 입실일과퇴실일을 입력(입력된 날짜를 통해 총 거주일과 관비 산출)Q : 기간지정 선택 후 입력한 입실일과 퇴실일은 수정 가능하나요?A : 동계방학개사 신청기간 내에는 재접속 후 수정 가능※ 단, 신청기간 마감 이후 변경 불가Q : 희망하는 룸메이트가 있을 경우 어떻게 신청하나요?A : 동일하게 온라인으로 동계방학개사를 신청한 후 신청기간 마감일까지신청서작성하여 HRC 운영팀으로 제출※ 단,2인실에 한하여 전체개사 신청 학생만 함께 룸메이트 신청가능호실배정결과 발표2023. 12. 12.(화) 10:00대전대학교 홈페이지우측 상단의포털시스템 로그인▶상단 메뉴에서통합정보시스템클릭▶좌측 하단의HRC·생활관 선택 후합격조회 및 고지서출력클릭관비 납부기간2023. 12. 12.(화) ~ 12. 14.(목) 17:00※ 납부기간 내 관비 미납 시 불합격 처리관비 납부방법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관비 납부※ 은행 방문납부, 인터넷·폰뱅킹 등 가능※ 합격자별 부여된 1인 가상계좌이기 때문에 예금주가 합격생이 아니어도가능하나 지정된 금액을 분할 납부 불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 파일 참조 바랍니다.
2023.11 30 -
2023-2학기 HRC(재학생 생활관) 퇴실 안내
2023-2학기 HRC(재학생생활관) 퇴실 안내■ 퇴실 기한 : 2023. 12. 25(월) 17:00까지■ 키(카드) 반납- 퇴실 전까지 2생활관 1층 생활관운영팀에 반납함 (매일 09:00부터 22:00까지) - 열쇠 및 카드 분실 시에는 벌점 및 벌금 부과- 2023년 12월 25일(월) 17:00까지 열쇠 및 카드 미반납자는 이후 생활관 입사 불가함.(불가피할 경우 280-2990으로 전화요망) ■ 호실 점검 및 개인물품 확인-퇴실 시 호실 내 개인물품 보관은불가하며,쓰레기는 퇴실 전 반드시 정리하여 배출 ※ 책상 및 침대, 매트리스 등 호실 내 물품 파손 시 추후 통보하여 요금 청구 예정 -호실 내 개인물품및 택배실 잔류 물품은보관하지 않으며전부 폐기 처리함■ 짐 보관 관련- 퇴사 시에는 모든 짐을 가져가야 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만 아래 보관 장소에 12월 31일까지 보관 가능하고 이후는 전량 폐기처리함.- 짐보관 시에는 인적사항을 꼭 기재하여야 함. 생활관성별보관장소2생활관남자B동 2층 요가실여자A동 1층 택배보관실3생활관남·여3생활관 A동 1층 로비4생활관※ 물품손상 및 분실. 12월31일 이후 폐기물품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개인에게 있음.■ 택배 이용 안내- 택배 가능시간1,2일차3일차비고12.20.(수)~12.21.(목)12. 22(금)할인코드 : 96176610:30~18:0010:30~16:00* 점심시간 : 12:00~13:00- 택배 비용택배요금박스테이프5,500원2,500원1,000원- 이용 방법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스토어에서 롯데택배 검색 후, 다운로드택배를 경비실 앞에 보관 후 발송하는 학생은 상자 위에이름, 보내는 주소, 연락처 기재 필수해당 어플 메뉴– 예약(기숙사 택배 예약)- 기숙사 번호 등록※ 박스 및 테이프는 운영팀에서 판매 X, 운영 당일 롯데택배 담당자로부터 구입가능■ 주차 관련 안내- 12.21(목)~22(금) : 주차 정산소 통과 시 호출 버튼을 누른 후 담당자에게 생활관 퇴실 관련 출차한 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12.23(토) ~ 25(월) : 오픈(통제 없음)
2023.11 30 -
2023-2학기 HRC(신입생생활관) 퇴실 안내
2023-2학기HRC(신입생생활관)퇴실 안내2023년도2학기 종강에 따른 퇴실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퇴실기한: ~ 2023. 12. 21.(목) 22:00까지※부득이한 사정으로 퇴실기한 이후에 퇴실해야 하는경우“퇴실 연장 신청서”작성 후hrc114@dju.kr로12. 20(수) 16시까지제출 (현장 제출 가능)퇴실 연장은 최대 12. 24(일) 까지 가능퇴실시 동성부모님만 출입이 가능합니다.■퇴실절차/협조사항1.카드키 반납가. 퇴실 시 개인 짐 모두 이동 후HRC안내데스크(하트홀8층)에서 퇴실신고 및 카드키 반납후 보증금 수령나. 카드키는 반드시 반납 후 퇴실 바랍니다. (미반납 시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다. 이용시간 1) 평일:10:00 ~ 22:00 2)주말: 14:00 ~ 22:00※이 외 시간에 퇴실하는 경우 카드 키 수거함에 카드 키 넣은 후 보증금 반환 계좌번호 작성2.주차 관련 안내가.평일 1) 12.21(목) ~ 22(금) :주차 정산소 통과 시 호출버튼을 누른 후 담당자에게 생활관 퇴실 관련 출차한다고말씀하시면 됩니다. 2) 12.23(토) ~ 24(일) :오픈(통제 없음)3.호실 점검 및 개인물품 확인가.각 호실 쓰레기는 퇴실 전 반드시 정리하여 지정 장소에 배출나.버리는 박스는 하트홀4층 경비실 앞 또는 하모니홀3층3호기 앞으로 배출다.두고 간 물품에 대해서는 보관하지 않으며12월25일 이후 전부 폐기 처리 예정(두고 간 물품 및 택배는 운영팀에서 발송해주지 않음)4.물품보관 창고 이용 안내가.창고 위치:하모니홀5층3호기 엘리베이터 오른쪽 문안에 있는 화물 엘리베이터를 타고4층 이동 후 왼쪽에 위치(호실 번호404S)나.이용 시 운영팀 방문하여 창고키 대여 및 대장 작성다.짐 운반 시 카트가 필요하면 운영팀 방문하여 대여 가능라.음식물,귀중품 등 손상 또는 분실 위험이 있는 물품은 보관 불가※물품 손상 및 분실에 대해 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며 운영팀에서 책임지지 않음※책상 및 침대,매트리스(오염)등 호실 내 비품 파손 시 추후 통보하여 요금 청구 예정5. 하모니홀 4호기 3층, 5층 문 개방 안내 가. 퇴실 당일에 한해 (2023.12.21.(목) 09:00 ~ 20:00)하모니홀 4호기 3층-5층 문 개방합니다. * 하모니홀 4호기의 경우 여학생 전용 엘리베이터로 사용중이지만 퇴실 당일은 카트 사용 및 이동 편의를위해 개방단, 남학생의 경우5층에서 하차 필수. 여학생 호실층 출입이 확인 될 경우 1학기 입실 제한.■택배 운영 안내1.택배 운영운영 일자비용대학교 코드 번호12. 20.(수)오전10시 30분~오후6시⦁운임: 5,500원⦁박스: 2,500원⦁테이프: 1,000원96176612. 21.(목)오전10시 30분~오후6시12. 22.(금)오전10시 30분~오후4시※ 12.21(목)까지 퇴실이 어려운 학생을 위해 12.22(금)오후4시까지 택배 추가 운영2.이용 방법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앱스토어에서 롯데택배 검색 후,다운로드택배를 경비실 앞에 보관 후 발송하는 학생은 상자 위에이름,주소, 연락처 기재 필수해당 어플메뉴–예약(기숙사 택배 예약)-기숙사 번호 등록※박스 및 테이프는 운영 당일 롯데택배 담당자로부터 구입 가능
2023.11 29 -
2023학년도 재학생 동계방학개사 모집
Ⅰ동계방학개사 안내 : 하모니홀만 운영 1. 개사기간: 2023. 12. 28.(목) 10:00 ~ 2024. 02. 16.(금)2. 생활관 및 인원 구분Harmony Hall2인실4인실6인실남학생70명4명24명여학생70명4명24명총계140명8명48명※ 4인실 또는 6인실에 배정이 안된 경우 2인실 자동 배정Ⅱ동계방학개사 신청 및 납부일정구분내용신청기간2023. 12. 01.(금) 10:00 ~ 12. 08.(금) 17:00신청방법(온라인 신청)대전대학교 홈페이지우측 상단의포털시스템 로그인▶상단 메뉴에서통합정보시스템클릭▶좌측 하단의HRC·생활관 선택 후입사신청(특별개사)클릭※ 자주 묻는 QAQ : 기간구분에서 전체기간과 기간지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A : 개사 시작일(12/28)부터 종료일(02/16)까지 거주하고자 하는 학생은 전체기간,개사기간 중 일부기간만 거주하고자 하는 학생은 기간지정 선택 후 입실일과퇴실일을 입력(입력된 날짜를 통해 총 거주일과 관비 산출)Q : 기간지정 선택 후 입력한 입실일과 퇴실일은 수정 가능하나요?A : 동계방학개사 신청기간 내에는 재접속 후 수정 가능※ 단, 신청기간 마감 이후 변경 불가Q : 희망하는 룸메이트가 있을 경우 어떻게 신청하나요?A : 동일하게 온라인으로 동계방학개사를 신청한 후 신청기간 마감일까지신청서작성하여 HRC 운영팀으로 제출※ 단,2인실에 한하여 전체개사 신청 학생만 함께 룸메이트 신청가능호실배정결과 발표2023. 12. 12.(화) 10:00대전대학교 홈페이지우측 상단의포털시스템 로그인▶상단 메뉴에서통합정보시스템클릭▶좌측 하단의HRC·생활관 선택 후합격조회 및 고지서출력클릭관비 납부기간2023. 12. 12.(화) ~ 12. 14.(목) 17:00※ 납부기간 내 관비 미납 시 불합격 처리관비 납부방법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관비 납부※ 은행 방문납부, 인터넷·폰뱅킹 등 가능※ 합격자별 부여된 1인 가상계좌이기 때문에 예금주가 합격생이 아니어도가능하나 지정된 금액을 분할 납부 불가
2023.1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