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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대학교 HRC
HRC 신입생생활관
- TEL. (042) 280-4936~7
- FAX. 042.280.4939
HRC 재학생생활관
- TEL. (042) 280-2990
- FAX. 042.280.2998
위치. 34520 대전광역시 동구 대학로 62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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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C(재학생생활관) 조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HRC운영팀(재학생생활관)에서 함께 근무할 조교를 모집합니다.1.모집인원 및 근무시간구 분재학생 생활관야 간근무 시간19:00 ~05:00인 원1명 *이력서에 지원 분야 기재(ex.재학생 야간)2.접수기간가.서류접수: 2025년1월20일(월) ~ 24일(금) *기한엄수나.면접일시:서류 심사 후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3.지원 자격가.본교 출신으로2024년8월 졸업자, 2025년2월 졸업 예정자나.대전대학교 조교 임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4.임용내용가.근무기간:임용일로부터(2025.03.01.) 1년(1년 재임용가능)나.보수:대전대학교 보수 규정에 의거 지급다.참고사항: 2월 중 인수인계 예정.5.제출서류(모든 서류PDF및 서면제출)가.이력서1부(원본사진 부착)나.졸업(예정)증명서1부다.성적증명서1부라.자기소개서1부*첨부파일 참고6.접수 방법가.방문 접수:대전대학교HRC운영팀(재학생생활관) -제2생활관 A동 1층나.이메일 접수: **************7.전형 방법가. 1차:서류전형나. 2차:면접(대상자 개별 통보)8.유의 사항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기재 사항 및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다.채용 확정시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라.지원 메일 제출 시[HRC운영팀(재학생생활관)야간조교 지원서]말머리 기재 부탁드립니다.9.문의사항: HRC운영팀–재학생생활관(***-***-****)
2025.01 20 -
[모집] 2025학년도 1학기 편입생 관생 모집 안내
2025-1학기HRC(재학생생활관)편입생 모집 안내- 이 안내문은 편입생용입니다.-1.모집 일정 및 방법구분기간 및 방법비고신청기간2025. 2. 13(목) ~ 2. 19(수) 17:00까지신청방법첨부된[편입생입관신청서]를 다운받아작성한 후 이메일또는 팩스 전송한 후 접수 확인이메일: **************FAX : (042)280-2998확인: (042)280-29901차 합격자 발표2025. 2. 20.(목) 15:00예정HRC홈페이지-공지사항관리비 납부기간2025. 2. 20(목) 15:00 ~ 22(토) 17:00까지※납부기한 내 관리비(생활관비+식비)미납 시에는 합격이 취소 됨2.선발 방법구분방법선발 방법▪남녀별로 모집정원을 배정한 후 편입학 입학성적 총점 순으로 선발생활관 배정▪희망생활관(1지망, 2지망)선택▪합격자중 희망 생활관에 배정받지 못한 경우 임의로 배정▪1년 단위(1, 2학기)로 모집하되 결격사유가 없으면 본인 의사에 따라서2학기 우선 입사,이 경우에는 가급적1학기 사용 호실 배정3.생활관비 안내구분2생활관3생활관A동4인실1인실2인실생활관비46만원140만원110만원4.식비(권장식)안내구 분권장식(선택)1식 식비권장식 기준55식70식100식할 인 율3%6%10%5,500원(원 단위 반올림)권장식 비용293,430원361,900원495,000원5.입사문의:HRC(재학생생활관)운영팀☏042–280-29902025. 1. 20.대전대학교HRC학장
2025.01 20 -
HRC(신입생생활관) 조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HRC운영팀(신입생생활관)입니다.HRC운영팀(신입생 생활관)에서 함께 근무할 조교를 모집합니다.1. 모집인원 및 근무시간구 분신입생 생활관주간HRC 교육부근무 시간09:00~17:3014:00~21:00인 원1명1명 * 이력서에 지원 분야 기제(ex. 신입생 주간)2. 접수기간가.서류접수: 2025년1월20일(월) ~ 24일(금) *기한엄수나.면접일시: 서류 심사 후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3. 지원 자격가.본교 출신으로2024년8월 졸업자,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나.대전대학교 조교 임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4. 임용내용가. 근무기간 : 임용일로부터 (2025.03.01.) 1년 (1년 재임용가능)나. 보수 : 대전대학교 보수 규정에 의거 지급다. 참고사항 : 2월 중 인수인계 예정.5. 제출서류 (모든 서류 PDF 및 서면제출)가.이력서1부 (원본사진 부착)나.졸업(예정)증명서1부다.성적증명서1부라.자기소개서1부*첨부파일 참고6. 접수 방법가.방문 접수:대전대학교 HRC운영팀 (하트홀8층)나.이메일 접수: *************7. 전형 방법가. 1차:서류전형나. 2차:면접(대상자 개별 통보)8. 유의 사항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 사항 및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다.채용 확정시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라. 지원 메일 제출 시 [HRC 운영팀 조교 지원서] 말머리 기재 부탁드립니다.9. 문의사항: HRC운영팀– 신입생생활관(***-***-****)
2025.01 17 -
[필독] 전기설비 안전진단에 따른 정전 안내
전기설비 안전진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전기공급이 중단(정전)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사유 : 전기설비 안전진단2. 기간 : 2025.01.18.(토) 08:00~17:003. 범위 : 용운캠퍼스 내 전체시설 전기공급 중단4. 협조사항가. 정전기간에는 전기는 물론 난방, 수도, 전화, 통신 등 모든 시설 서비스가 중단 되며 별도의 비상전원은 공급되지 않습니다.나. 정전으로 파손 우려가 있는 전기기기는 미리 전원을 꺼 시설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점검 및 조치를 바랍니다.다. 입주기업 등의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관련부서에서는 정전범위 및 기간을 사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 정전기간에는 승강기 가 정지되어 내부에 갇힐수도 있으니 사용을 금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5. 정전기간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0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