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ANNER
대전대학교 HRC
HRC 신입생생활관
- TEL. (042) 280-4936~7
- FAX. 042.280.4939
HRC 재학생생활관
- TEL. (042) 280-2990
- FAX. 042.280.2998
위치. 34520 대전광역시 동구 대학로 62
공지사항
-
[모집] 2023학년도 재학생 여름방학개사 안내
2023학년도 재학생 하계방학개사를 실시합니다.재학생 하계방학개사는HRC생활관Harmony Hall에서만 모집합니다.※개사기간 중HRC학생 수칙을 적용하며 불이행 시 강제퇴사 조치 1.대상:본교 재학생 전원2.신청기간:2023. 05. 30.(화) 10:00 ~ 06. 04.(일) 24:003.배정호실 확인: 2023. 06. 09(금) 10:00이후4.신청방법:대전대학교 홈페이지→포털시스템 로그인→통합정보시스템→HRC생활관→입사신청(특별개사)5.관비납부: 2023. 06. 09.(금) ~ 06.12.(월) 17:00※납부기간 내 관비 미납 시 불합격 처리6.문의전화: 042-280-4936~77. 2인실에 한하여 전체개사 신청 학생만룸메이트 신청이 가능합니다.※붙임파일 ‘2023학년도 여름방학개사 룸메이트 신청서’ 작성 후 HRC운영팀으로 제출※신청서 제출 전 2명 모두 통합정보 시스템에 먼저 입사 신청 필수 *방학개사 기간 중 2023.08.13.(일) 08:00 ~ 15:00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해 전기, 냉방, 수도, 전화, 통신 등 모든 시설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하계방학개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첨부파일을 확인하신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첨부파일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신청학생의 책임입니다.※ 참고로 2023학년도 1학기 HRC생활관 입사생들의 퇴실일자는 2023. 06. 21(수)까지이며, 자세한 안내는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2023.05 22 -
[모집] 2023-2학기 HRC 튜터(Tutor) 모집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HRC튜터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참고하시고 지원 바랍니다. 1. 모집인원 : 최대 100명 2. 접수기간 : 2023.05.23.(화) 10:00 ~ 05.26.(금) 15:00※포털시스템 로그인 -> 통합정보시스템 -> HRC생활관 -> 입사신청(정규학기) 3. 면접일정 : 2023.06.07.(수) 예정※면접시간의 경우 랜덤으로 배치 (시간 외 세부사항 별도 안내 예정) 4. 튜터 설명회 : 2023년 8월 말 예정※튜터 설명회 불참자는 튜터장학금 지급 제외 5. 지원자격구분지원자격공통▶지원자 접수 당시 본교 2·3·4학년 학생▶직전 학기 HRC 튜터 활동자▶2023학년도 2학기 재학 예정 학생으로서 HRC 생활이 가능한 자▶교내 징계(HRC 중징계 포함)처분을 받지 아니한 자▶타인에 대한 배려가 깊고 책임감이 강한 자▶HRC 튜터(Tutor) 설명회 참석 가능자 : 2023년 08월 말(예정) ※ 설명회 불참자의 경우 튜터 장학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 HRC 튜터(Tutor) 설명회 확정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문자공지
2023.05 22 -
[모집] BIG 하우스 플리마켓 셀러 모집
HRC BIG 하우스에서 플리마켓 셀러를 모집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나 옷 등 판매를 원하는 학생은 신청 부탁드립니다!*셀러 신청은 BIG 하우스 학생만 가능합니다. 모집날짜 : 2023.05.15.(월) ~ 05.17.(수) 15:00신청방법 : 하트홀 8층 HRC운영팀에서 신청서 작성 *공동체 활동에서 이미 신청을 한 학생은 다시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플리마켓 날짜 : 2023.05.31.(수) 18:00 ~ 20:00플리마켓 장소 : HRC 하모니홀 5층 라운지1차 사전 모임 : 2023.05.17.(수) 21:00 *BIG 하우스 학생이 아니지만 물품 판매를 희망하는 학생은 HRC운영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042-280-4934)
2023.05 15 -
2023-1학기 호실 정기점검 안내
2023-1학기 호실 정기점검을 실시 하오니 호실내 정돈을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1. 목적 :HRC 소속 학생들의 인허받지 않은 전자제품 반입 예방을 목적으로 학생들의생활공간 등을 점검하고 생활지도 교육을 시행하여 올바른 공동체 생활 및 안전한 생활관환경을도모하고자 함.2. 일시 : 2023년 5월 22일 ~ 5월 31일중 실시 예정 *정기점검 교육기간 : 5월 9일 ~ 5월 21일3. 방법 : RM교수 및 행정직원, 조교들이 호실별로 점검4. 5월 21일까지 자발적으로 전열기를 반납할 경우 벌점을 부과하지 않음(반납처 : HRC 운영팀, 퇴실시반환)5. 반입 금지 물품 가. 취사도구, 전열기 등 화재 위험 기기 : 인덕션, 커피포트,전기장판, 전기매트,온수매트, 토스트기, 계란찜기, 믹서기,다리미, 휴대용 가스레인지, 전기밥솥, 스토브, 라면포트 등 나. 미니 냉장고, 냉장고, TV 다. 선풍기 *탁상용 높이 30cm까지 가능 그 이상은 반입 금지 마. 인화성 물질 ex) 모기향(연소형) 바. 공유기 사. 대형 청소기 (핸디형 청소기 가능) 아. 주류(빈 병 포함)6. 벌점부과 방법 : 학생수칙 벌점 기준표에 의거 벌점 부여내 용벌 점HRC내에 전열기,냉장고 등 인허하지 않은 전자제품을 반입 또는 사용한 학생3~5점배정된 호실을 학생 임의로 변경한 학생퇴실호실 내 정리정돈 및 청소 불이행 학생3점허락받지 않고HRC 입실 학생 이외의 사람을 HRC 내에서 숙박시키거나 대동한 학생 (숙박시키는 경우 퇴사)3점~퇴실기타 공동생활의 질서를 어지럽힌다고 인정되는 행위를 한 학생1~10점
2023.0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