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에서 다음과 같이 국가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023-05-26제6회 대동 골목축제 자원봉사자 모집 안내(사회봉사교과목 시간 인정)
2023학년도 1학기 교외봉사 해야하는 학생들에게 알립니다.내용을 참고하시어 관심있는 학생은 이번 봉사활동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1. 봉사일시 : 2023.06.10.(토) 12:00 - 18:002. 모집기간 : 2023.06.05.(월) 18:003. 모집인원 : 타 대학생 포함 선착순 30명(2007년생 이상)4. 업무 : 보조스텝5. 접수 및 문의 : 042-259-7381- 문의 시 사회봉사교과목 듣는 학생은 "대전대학교 사회봉사확인서 발급이 필요한 학생"임을 먼저 이야기 해 두어야어야 함
2023-05-26[추가] 2023 하계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싱가포르] 추가 모집 (~5/31)
2023하계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공고 (추가)2023학년도 하계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싱가포르] 참가자를 아래와 같이 추가 모집합니다.1.연수목적 가.방학 중집중 어학연수 과정을 통해본교 재학생들의 국제화 역량을 강화 나.각국의 생활 및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대상국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여글로벌마인드 함양에 일조 다.해외 체험을통하여 어학학습의 동기를 제고2.모집대학 : 싱가포르 PSB Academy (2023.07.03~07.21.) * 총 연수비용 금4,000,000원 중 학생부담금 2,500,000원 (보증금 50만원 별도 / 프로그램 의무조건 이행 시 환급) *1인당 비용 포함사항:연수비용(수업료),숙박비용,항공료,보험료,비자 수수료 불포함 사항:현지 생활비(교통비,식비 등) *우수합격자에 대하여 추가 장학금이 지급 될 수 있음 3.지원 전 확인 사항 가.연수 일정은 항공 일정 및 비자 발급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이전 동일 프로그램 파견 학생들도 지원 가능.최대2회 참가 가능(단,최초 지원자 우대) 다. 1학년의 경우 성적 확인이 불가한 관계로 선발에 제약이 있을 수 있음 라. 2023년8월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졸업유예자라도 지원 불가함) 마.프로그램 참가 후 직후 학기(2023년2학기)휴학 불가 바.환율에 의한 추가 요금 발생 시는 보증금에서 집행될 수 있음. 사.개인 여행은절대 불허하며,개인 여행으로 인하여 문제 발생 시 국제교류원에서 대응이 불가할수 있음. 아.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인원보다 적은 인원수를 선발할 수 있음 자.합격자선발 완료 후포기자 발생 시,포기자에 대한 추가 선발사항은 국제교류팀에서 최종 결정함4.선발방법 가.대 상:본교1~4학년 재학생(2023년4월 기준) 나.전형 방법1)서류 전형:자격대상자 여부 확인,서류 미비 사항 있을 시 면접 대상자에서 제외됨.2)면접 전형:지원동기 및 목표 등 질의/외국어 면접 포함5.접수 방법:대전대학교 차세대정보시스템-국제교류원-교환/연수 관리-(OUT)어학연수 신청(학생)항목에서 신청서 작성 후출력하여 -신청서 출력본1부,사진부착,본인,보호자,학과장 서명(필수) -지원동기 부분 용량초과 시 별도 작성본 첨부 가능 -전체학기 성적증명서 각1부(도서관 증명서 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외국어 어학성적(소지자에 한함/모의 토익 응시자는 모의 토익 성적 확인 화면 캡처본 제출 가능/미소지자도 신청 가능) 과 함께국제교류원 제출(혜화문화관409호)※신청서는 접수분까지 가능함.6.진행 일정 : 2023.05.31.(수) 접수 마감 / 2023.06.01.(목) 15:00~ 면접 진행 (면접 시간 개별 안내)7.기타문의 :280-2182대 전 대 학 교 총 장
2023-05-262023학년도 2차 사랑의 헌혈운동 안내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학생지원팀입니다.다음주에는 대한적십자사에서 나와 교내에서 사랑의 헌혈운동을 하오니 교직원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1. 일정 : 2023.05.30.(화) ~ 05.31.(수)2. 시간 : 09:20 ~ 16:20 (점심시간에도 운영)3. 장소 : 도서관과 창학관 사이4. 기타- 사회봉사교과목 수강중인 학생은 교외봉사 4시간 인정 (학기별 최대 2회)- VMS 4시간 인정
2023-05-26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3학년도2학기 재입학 안내학칙 제12조(재입학)에 의거 재입학 원서접수 및 등록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1.재입학 대상 자퇴 또는 학칙 제23조 제1호 내지 제3호,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의하여 제적된 자 ※징계에 의해 제적된 자는 제적 후1년이 경과한 후 허가2.재입학 허가 총 정원 내에서 재입학을 허가하되,교원 및 의료인 양성 관련 학과는 모집 단위별 입학정원 내에서 허가 ※군사학과는 학칙시행세칙 제69조(재입학)에 의거 제외3.원서접수 및 등록기간 가.접수기간: 2023. 7. 3. (월) ~ 7. (금) 나.등록기간: 2023. 08월 중 재무팀 별도 공지4.구비서류:재입학원서1매,성적증명서1매5.원서접수처:학사서비스팀(30주년기념관4층406호)6.원서접수 절차: 가.재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재입학 대상과 재입학 여석 참고) 나.재입학원서를 작성 다.재입학 학부(과)장 확인 라.학사서비스팀 제출7.유의사항 가.재입학 승인 후 소정의 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 나.재입학원서는 학사서비스팀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 다.교원 및 의료인 양성 관련 학과를 제외하고 총 정원 내에서 재입학을 허가할 수 있으므로A학과3학년1명 여석 발생시B학과1학년 재입학 가능 라.기타 사항은 학사서비스팀(042-280-213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2023. 5. 19.대 전 대 학 교 총 장 2023학년도2학기 재입학 모집 인원구 분정원 내정원 외비 고일반학과300명▪농어촌전형: 18명▪특성화고교전형: 5명▪기초생활전형: 1명▪기타: 20명■정원 내는 학과 구분 없이 여석 범위 내에서 모집 가능■정원 외는 모집 전형별 여석이 발생 해야 모집 가능(예)농어촌 특별전형 여석을 다른 전형으로 사용 불가군사학과재입학 불가재입학 불가■학칙시행세칙 제69조(재입학)중등특수교육학과여석 없음여석 없음■교원 및 의료인 양성 관련학과는 모집단위별,학년별여석이 발생 시 모집 가능■입학정원 내에서 모집 가능물리치료학과여석 없음여석 없음임상병리학과여석 없음여석 없음응급구조학과여석 없음여석 없음한의예과여석 없음여석 없음한의학과여석 없음여석 없음간호학과여석 없음여석 없음합 계300명44명
2023-05-252023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세명대학교 학점교류 안내
2023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세명대학교 학점교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학점교류를 희망하는 학생은 관련 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신청자격:학부 재학생2.수업기간:2023. 06. 26.(월)~ 2023. 07. 14.(금) [15일간 : 공휴일, 토·일요일 제외]3. 신청학점: 6학점 이내4.개설 교과목:2023. 05. 19.(금) 세명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예정5.제출서류 1)계절수업 학점교류 동일/유사과목 확인서(※첨부 서식 참조) 2) 세명대학교 수학신청자 명단(※첨부 서식 참조)6.제출방법 -학생:소속 학과에 위의 2가지 서류 제출 -학과:전자문서 공문 제출(학생 제출 서류 첨부)7.제출처:교무처 학사서비스팀8.제출기한:2023. 6. 2.(금) 12:00※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안내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서비스팀
2023-05-192023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우송대학교 학점교류 안내
2023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우송대학교 학점교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학점교류를 희망하는 학생은 관련 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학부 재학생2. 수업기간:2023.6.19.(월) ~ 2023.7.21.(금)까지3. 신청학점 : 우송대학교2023학년도 1학기+여름학기 18학점 이내4. 개설 교과목 : 첨부 교과목 목록 참조5. 제출서류 1) 계절수업 학점교류 동일/유사과목 확인서 (※첨부 서식 참조) 2) 우송대학교 학점교류 신청자 명단 (※첨부 서식 참조) 3) 우송대학교 수강신청서(※첨부 서식 참조)6. 제출방법 - 학생 : 소속 학과에 위의 3가지 서류 제출 - 학과 : 전자문서 공문 제출(학생 제출 서류 첨부)7. 제출처 : 교무처 학사서비스팀8. 제출기한 : 2023. 6. 2.(금) 12:00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안내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서비스팀
2023-05-19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학사학위취득유예(졸업연기) 신청 안내
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학사학위취득 유예(졸업연기) 신청 안내1. 신청기간2023. 6. 8. (목) ~ 21. (수)2.신청 방법 포털시스템→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졸업→학사학위취득유예신청→신청서 출력3.신청서 제출소속 학부(과)전공 사무실※ 꼭 신청서를 신청 기간 내소속학과에 제출하셔야 승인됩니다.
2023-05-192023년도 제2기 산학협동재단 디딤돌 장학생 선발 안내
2023년도 제2기 산학협동재단 디딤돌 장학생 선발 안내가. 지원대상 : 2023학년도 국내 4년제 대학교 신입생나. 선발대상 - 사회적 배려 대상자 우대 - 등록금의 경우,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으로 수혜(감면)를 받는 학생 - 2023학년도 1학기 성적 우수자 등다. 지원내용 : 학업보조비(생활비) 月 80만원(全학년 매월 지급/학기별 심사 후 지원)라. 접수기간 : 2023. 6. 26.(월) ~ 7. 25.(화)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마. 세부내용 : 공고문 및 시행계획 붙임파일 및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바. 문 의 처 : 산학협력실 02-3415-1235, 1240 / www.sanhakfund.or.kr
2023-05-252023년 4차산업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 안내
2023년 4차산업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 안내사 업 명 :2023년 4차산업 인재육성 장학사업신 청 대 상 :4차산업 분야 전공을 가진 대학생신 청 방 법 :구비서류 구비 후 이메일 접수- 이메일 : asanmirae1@daum.net 신 청 기 간 :2023. 5. 30.(화) 09시부터 2023. 6. 5.(월) 18시까지※ 신청기간 외 이메일 도착분은 인정하지 않음(발송이 아닌 수신시간으로 접수하며 접수 완료 시 안내 메일 발송)※ 신청 후 서류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서류 보완 기간을 고려하여 사전 신청 요망(제출서류 미비 시 장학생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신청자가 많을 시 보완서류 안내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신청기간 내 보완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문 의 처 :(재)아산시미래장학회 사무국- 전 화 : 041-539-6675- 팩 스 : 041-547-6675- 이메일 : asanmirae1@daum.net
2023-05-232023년도 2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2023년 2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안내⦁신청일정:2023. 05. 23.(화) 9시~ 2023. 06. 22.(목) 18시-주말 및 공휴일 포함 신청기간 내24시간 신청 가능(단,마감일 제외)-대상자:재학생·신입생(2학기 입학예정자)·편입생·재입학생,복학생 등 모든 학적 신청 가능※재학생은 원칙적으로1차 신청 기간에만 신청 가능하며, 2차 신청자는 재학 중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 자동 적용 및 심사 후 지원 가능(구제신청 적용 여부 선택 불가)⦁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3. 05. 23.(화) 9시~ 2023. 06. 29.(목) 18시⦁신청 방법: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꼭! 통합신청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05-222023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지원 신청자 접수 안내
지원내용 ◦지원대상:현재 익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전국 대학생 중, 2017년 1월 1일부터 한국장학재단으로부터 학자금(등록금·생활비) 대출을 받은 대학생(재학생·휴학생) ※ 졸업생 제외(단, 2023년 2월 졸업생은 포함되며 2022년 8월 하계졸업생은 제외) ◦지원내용:2017년부터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등록금·생활비)의 이자 전액 □ 지원제외대상 ◦국가, 지방자치단체, 기업체 등 다른 기관으로부터 학자금 대출이자 명목으로 장학금 또는 학자금 이자 전액을 지원받고 있는 자 ◦익산시 외 지역으로 전출한 자 ◦고등교육기관에서 제적된 자 ◦한국장학재단 대출자료 추출 시 대출 전액 상환자 ◦그 밖의 사유로 학자금 이자 지원이 부적정한 자 □ 신청접수 ◦접수기간 : 2023. 5. 17.(수) 09:00 ~ 5. 31.(수) 18:00 (15일간)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익산시 홈페이지 배너 클릭 및 접수페이지)▸익산시청 홈페이지 https://www.iksan.go.kr (시홈페이지→자주찾는서비스→통합예약→인터넷접수→대학생학자금이자지원) ◦신 청 자 : 학생본인 ◦제출서류 : 온라인 신청서, 첨부서류(스캔본 파일 첨부)▸첨부서류(2023. 5. 17. 이후 발급)①주민등록초본(학생 기준, 최근 3년 주소 변동, 발생일/신고일 포함) 1부※ 주민등록 등본 불인정② 재학증명서(휴학생은 휴학증명서) 1부※ 2023년 2월 졸업생은 졸업증명서 제출 ※ 자세한 내용은 교육청소년과 (☎859 – 58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05-19제6회 대동 골목축제 자원봉사자 모집 안내(사회봉사교과목 시간 인정)
2023학년도 1학기 교외봉사 해야하는 학생들에게 알립니다.내용을 참고하시어 관심있는 학생은 이번 봉사활동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1. 봉사일시 : 2023.06.10.(토) 12:00 - 18:002. 모집기간 : 2023.06.05.(월) 18:003. 모집인원 : 타 대학생 포함 선착순 30명(2007년생 이상)4. 업무 : 보조스텝5. 접수 및 문의 : 042-259-7381- 문의 시 사회봉사교과목 듣는 학생은 "대전대학교 사회봉사확인서 발급이 필요한 학생"임을 먼저 이야기 해 두어야어야 함
2023-05-26대전세종하나센터 캠페인 봉사자 모집 안내 (사회봉사교과목 시간 인정, 5/22 14시 마감)
2023학년도 1학기 교외봉사 해야하는 학생들에게 알립니다.내용을 참고하시어 관심있는 학생은 이번 봉사활동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1. 봉사일시 및 장소- 5월 23일 16시 ~ 17시30분, 생명종합사회복지관 2층, 행사 사전 준비 (선택적 참여)- 5월 24일 09시 ~ 12시, 생명종합사회복지관 2층, 행사 사전 준비 (선택적 참여)- 5월 26일 09시 ~ 16시, 은어송중학교 1층, 행사보조 (필참)2. 지원방법 - 042-280-9191로 직접 문의 (생명종합사회복지관)3. 모집인원 - 10명4. 모집기간- 2023.05.22.(월) 14시까지5. 기타- VMS인정, 사회봉사교과목 봉사확인서 인정(기관에서 당일 학생에게 발급 예정)- 외부기관과의 약속이므로 반드시 참여할 학생들만 신중히 신청 바랍니다.
2023-05-18제14회 세계인 어울림 한마당 자원봉사 모집 안내 (사회봉사교과목 시간 인정)
2023학년도 1학기 교외봉사 해야하는 학생들에게 알립니다.내용을 참고하시어 관심있는 학생은 지원하시기 바랍니다.1. 봉사일시 : 2023.05.20.(토) 09:30 ~ 17:302. 장소 : 서대전공원3. 내용 : 세계인의 날 행사 도우미4. 모집인원 : 선착순 16명5. 신청기간 : ~ 2023.05.10.(수) 13시까지6. 지원방법 : 첨부파일 내 QR코드 신청 후 학생지원팀으로 전화 접수 (042-280-2070)7. 기타- 외국어 우수자 선호- 사회봉사교과목 수강중인 학생이 참여할 경우 봉사확인서는 기관에서 학생에게 당일 지급 예정- 1365 아이디 있는 학생 시간 인정- 외부기관과의 약속이므로 신청자는 반드시 참여하여야 하므로 신중히 신청 바랍니다. (신청 후 취소시 패널티 적용)
2023-05-04학생상담센터 자원봉사 모집 안내 (기한만료)
학생상담센터에서 사회봉사를 실시할 학생 1명을 모집합니다.VMS나 1365 등록은 안되며, 사회봉사교과목 수강중인 학생은 3시간 인정이 가능합니다. (사회봉사확인서 실시 부서에서 발급 예정)1. 봉사일 : 2023.04.27.(목)2. 근무시간 : 14시 ~ 17시3. 인원 : 1명4. 봉사내용 : 학생상담센터 예방캠페인 준비5. 문의 : 042-280-4149- 모집 마감시 해당 글의 제목을 (모집완료)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
2023-04-25[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에서 다음과 같이 국가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023-05-26[추가] 2023 하계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싱가포르] 추가 모집 (~5/31)
2023하계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공고 (추가)2023학년도 하계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싱가포르] 참가자를 아래와 같이 추가 모집합니다.1.연수목적 가.방학 중집중 어학연수 과정을 통해본교 재학생들의 국제화 역량을 강화 나.각국의 생활 및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대상국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여글로벌마인드 함양에 일조 다.해외 체험을통하여 어학학습의 동기를 제고2.모집대학 : 싱가포르 PSB Academy (2023.07.03~07.21.) * 총 연수비용 금4,000,000원 중 학생부담금 2,500,000원 (보증금 50만원 별도 / 프로그램 의무조건 이행 시 환급) *1인당 비용 포함사항:연수비용(수업료),숙박비용,항공료,보험료,비자 수수료 불포함 사항:현지 생활비(교통비,식비 등) *우수합격자에 대하여 추가 장학금이 지급 될 수 있음 3.지원 전 확인 사항 가.연수 일정은 항공 일정 및 비자 발급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이전 동일 프로그램 파견 학생들도 지원 가능.최대2회 참가 가능(단,최초 지원자 우대) 다. 1학년의 경우 성적 확인이 불가한 관계로 선발에 제약이 있을 수 있음 라. 2023년8월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졸업유예자라도 지원 불가함) 마.프로그램 참가 후 직후 학기(2023년2학기)휴학 불가 바.환율에 의한 추가 요금 발생 시는 보증금에서 집행될 수 있음. 사.개인 여행은절대 불허하며,개인 여행으로 인하여 문제 발생 시 국제교류원에서 대응이 불가할수 있음. 아.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인원보다 적은 인원수를 선발할 수 있음 자.합격자선발 완료 후포기자 발생 시,포기자에 대한 추가 선발사항은 국제교류팀에서 최종 결정함4.선발방법 가.대 상:본교1~4학년 재학생(2023년4월 기준) 나.전형 방법1)서류 전형:자격대상자 여부 확인,서류 미비 사항 있을 시 면접 대상자에서 제외됨.2)면접 전형:지원동기 및 목표 등 질의/외국어 면접 포함5.접수 방법:대전대학교 차세대정보시스템-국제교류원-교환/연수 관리-(OUT)어학연수 신청(학생)항목에서 신청서 작성 후출력하여 -신청서 출력본1부,사진부착,본인,보호자,학과장 서명(필수) -지원동기 부분 용량초과 시 별도 작성본 첨부 가능 -전체학기 성적증명서 각1부(도서관 증명서 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외국어 어학성적(소지자에 한함/모의 토익 응시자는 모의 토익 성적 확인 화면 캡처본 제출 가능/미소지자도 신청 가능) 과 함께국제교류원 제출(혜화문화관409호)※신청서는 접수분까지 가능함.6.진행 일정 : 2023.05.31.(수) 접수 마감 / 2023.06.01.(목) 15:00~ 면접 진행 (면접 시간 개별 안내)7.기타문의 :280-2182대 전 대 학 교 총 장
2023-05-262023학년도 2차 사랑의 헌혈운동 안내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학생지원팀입니다.다음주에는 대한적십자사에서 나와 교내에서 사랑의 헌혈운동을 하오니 교직원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1. 일정 : 2023.05.30.(화) ~ 05.31.(수)2. 시간 : 09:20 ~ 16:20 (점심시간에도 운영)3. 장소 : 도서관과 창학관 사이4. 기타- 사회봉사교과목 수강중인 학생은 교외봉사 4시간 인정 (학기별 최대 2회)- VMS 4시간 인정
2023-05-26대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공고(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1. 접수 기간:2023. 5. 30.(화) ~ 6. 07.(목) 17:00 까지 2. 접수 장소 및 방법 가. 장소: 대전대학교 총무팀(30주년기념관 5층) 나. 방법: 전자우편 접수(djuch@dju.kr), 방문 접수 중 선택 다. 문의: 직원인사 담당 (전화: 042-280-2164) 3. 모집 부문 및 인원분 야직 종인 원비 고대학 사서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계약직1 ※ 임용 예정: 2023.06.15. 예정 ※ 계약 기간: 임용일로부터 1년간 (1년 임기 만료 시점 재임용 평가 후 재임용 가능) 4. 담당 업무 및 필수 자격 요건담당 업무필수 자격 요건- 사회과학열람실 업무- 독서인증제 업무(사업비 관리, 지표관리, 사업계획 및 실적 보고)- 도서관 환경 개선 업무 (도서관 리모델링 관련 사업계획 및 실적 보고)- 기타 도서관 운영 관련업무-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정사서 2급 자격증 소지자- 국가공무원법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우대 사항 : 대학 도서관 또는 동일 분야 업무 경험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정보처리기사 등 전문 자격증 소지자), 각종 어학성적 보유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보훈대상자 우대, 장애인고용촉진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5. 연봉: 2,420만원 ※퇴직금 별도 지급 6. 전형 방법단 계구 분비 고1차서류심사2023.06.08.(목)~06.09.(금)2차면접심사2023.06.12.(월) 이후7. 제출서류가. 응시원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나. 자기소개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라. 학사·석사·박사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전문대학 졸업 및 편입자의 경우 전적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추가 제출)마. 경력증명서 각 1부 (경력자에 한함)- 근무 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 직무가 반드시 기재되어야 함(기재 누락시 경력 불인정)- 정규직, 계약직, 인턴사원 및 기타 여부를 명확하게 직류를 기재- 경력 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하는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자료 제출(정규직 여부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계약직 및 기타 경력으로 처리)바. 자격증 사본 각 1부 (소지자에 한함)사. 공인 외국어 성적증명서 1부 (2021.04.01.이후 성적 유효)아. 보훈자(녀) 등 취업보호 대상자 증빙서류 1부 (해당자에 한함) 8. 유의 사항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 합격 취소 또는 임용 취소함나.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또는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다. 사진은 원본을 부착하거나 스캔파일을 업로드하여 컬러 출력하여 제출라. 전문대학졸업 및 편입자의 경우 전적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추가 제출하고, 응시원서 학력 란에도 기재마.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학력, 경력증명서 등)의 경우, 반드시 한글 번역본을 첨부하여 제출바. 증빙서류 중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민감정보는 별도 마스킹 처리 후 제출 요망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 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2023-05-25PPE(정치·경제·철학)전공
안전방재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과
AI소트프웨어학부